일과 휴식을 동시에... 인천서 즐기는 '3색 워케이션'
상태바
일과 휴식을 동시에... 인천서 즐기는 '3색 워케이션'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2.06.1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 송도·영종·강화 워케이션 상품 출시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는 바다와 자연 속에서 일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인천 3색 워케이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워케이션은 업무(work)와 휴식(vacation)을 병행하는 새로운 여행이나 근무 방식이다.

이 상품은 최근 소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워케이션 성장 가능성과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손꼽힌 인천 중구 영종국제도시와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강화군 호텔·리조트, 공유 오피스, 관광시설 등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송도 ‘럭셔리 도심형 패키지’는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숙박은 물론 공유오피스 ‘스테이지나인’에서 일하며 센트럴파크 산책과 아름다운 도시 야경을 느낄 수 있다.

영종도 ‘바다‧휴양형 패키지’ 는 ‘네스트호텔’과 ‘더위크앤리조트’에 머물면서 바다와 석양을 벗 삼아 인천투어패스, 이색카페 등 다양한 관광 활동이 가능하다. 

강화도는 ‘힐링‧로컬형 패키지’로 ‘호텔에버리치’, ‘라르고빌’, ‘엘리야리조트’ 숙박과 요가워크숍, 나만의 차 블렌딩 등 흥미로운 로컬 체험을 할 수 있다.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ncheonworkation.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되고, 예약 관련 사항은 유선 문의를 통해 맞춤형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