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은·이용범·이한구 인천시의원, 매니페스토 우수상
상태바
신영은·이용범·이한구 인천시의원, 매니페스토 우수상
  • 김영빈 기자
  • 승인 2017.01.1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광역의원 공약이행분야

      
                                    인천시의회 이한구, 신영은, 이용범 의원

 인천시의회 신영은(새누리당 남동2), 이용범(더불어민주당 계양3), 이한구(무소속 계양4) 의원이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들 3명의 인천시의원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12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연 ‘2016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 공약이행분야 우수상을 탔다.

 신영은 의원은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에 공헌하고 선거 공약을 충실히 이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용범 의원은 교육·복지 분야를 중심으로 한 12개의 공약 중 11개를 완료했고 민원현장 직접 점검 및 집행부와의 간담회 등을 통해 공항버스 노선을 개편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을 펼친 점을 인정받았다.

 이 의원은 지난 2015년에 이어 2년 연속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한구 의원은 ‘친환경 무상급식 중학교 확대’와 ‘2030 인천도시기본계획 수립 주민참여’ 등 높은 공약 이행률과 함께 날카로운 시정 질문을 통한 집행부 견제 능력, 시민들과의 소통 노력 등이 높게 평가됐다.

 이 의원은 한국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2011년 우수상, 2013년 대상, 2014년 최우수상을 받았고 이번 7대 의회에서도 인천YMCA 주관 시민모니터링 우수상, 의정회 주관 의정봉사대상에 이어 매니페스토 우수상까지 연속해서  휩쓸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